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서울우유, 반려견 전용 프리미엄 간식 ‘아이펫 밀크저키’ 출시곡물 없는 '그레인 프리’ 제품, 알레르기 및 소화 장애 개선 도움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반려견 전용 프리미엄 영양간식 ‘아이펫 밀크저키(I Pet Milk Jerky)’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아이펫 밀크저키’는 유당을 분해해 소화 흡수가 용이한 반려동물 전용 우유 ‘아이펫밀크’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고기(오리&연어)를 혼합해 만든 영양 간식이다. 

반려동물의 곡물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을 사용하지 않은 ‘그레인 프리(Grain Free)’ 제품으로 소화 장애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합성 색소, 합성 보존료, GMO원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은 ‘3無’로 건강한 원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일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탄생했다.

특히 이번 ‘아이펫 밀크저키’는 프리미엄 펫 간식 브랜드 ‘아이펫(I Pet)’의 두 번째 출시품으로서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가와 수의사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하여 서울우유의 신선한 재료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별도의 전용 설비를 통해 생산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철현 상품기획팀장은 “매년 20~30%씩 성장하는 펫푸드 시장에서 자신의 반려동물을 위한 차별화된 고급 간식을 원하는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프리미엄 영양간식 ‘아이펫 밀크저키’를 출시했다.”며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한 재료만을 사용했다는 자부심이 있는 만큼 전국의 수많은 반려인과 반려견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반려견 전용 프리미엄 영양간식 ‘아이펫 밀크저키’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