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영화공연
오기남차가버섯, 제 9회 암환우모임 및 암치유 실전세미나 개최
사진=오기남차가버섯 제공

오기남차가버섯(대표 오기남)이 암 환우들을 위한 정기모임인 '제9회 암환우 실전 암치유 세미나'를 9월 15일 서울역 근교에 위치한 센트럴프라자 삼경교육센터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국 각지의 암 환우들의 말 못할 심리적, 육체적 고통을 함께 나누고 극복해 나가자는 동행의 취지로 지난 2007년 처음 시작되었다. 1회 모임의 전립선 암 완치자 이상오씨를 시작으로 실제 암환우분이 암을 극복해 나갈 수 있었던 과정을 전해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8회 모임에서 자신의 암 극복 과정을 소상히 밝혀 주신 빈종규씨를 다시 한 번 초청하여 현재 암투병중인 환자와 가족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빈 씨는 2010년 전립선 암 말기 판정 이후 생활요법으로 암을 극복한 후 MBN “엄지의 제왕”, KBS “아침마당”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빈씨는 이번 세미나에서 깨끗한 먹거리와 올바른 운동습관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가버섯과 실전 암 치유’의 저자인 오기남 대표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오대표는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올바른 암 치유 방법을 중점적으로 강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대표는 “암 환우들의 어려움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은 바로 암을 경험하고 치유해 가고 있는 사람들이다”라며, 이번 ‘제9회 암환우 실전 암치유 세미나’를 통해 암으로 고통 받고 있는 암환우 분과 가족들에게 새로운 삶의 희망을 되찾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오기남차가버섯 홈페이지나 고객상담센터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