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비타민하우스, ‘뷰티양태반’ 이너뷰티제품 상승세청정지역 호주산 양태반을 원료로... "피부속부터 겉까지 관리하는데 도움될 수 있어"

바캉스 시즌이 끝나고 가을로 넘어가는 9월은 피부건강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뜨거운 날씨와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는 쉽게 회복되지 않으므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셀프피부관리’, ‘홈케어’가 주목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뷰티양태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과거 동서양 대표 미인의 피부 관리 비법이자 유명 셀럽들의 피부 관리 비법인 태반케어를 집에서 하루 1정으로 쉽게 할 수 있는 호주산 양태반 100% 제품이다.

떠오르는 ‘이너뷰티’ 소재인 ‘양태반’은 콜라겐, 엘라스틴, 천연보습인자,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를 구성하는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부터 겉까지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게 비타민하우스(주)의 설명이다. 

비타민하우스(주)는 호주 검역기관(DAFF)으로부터 확인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머리카락 1/8 크기의 미세한 입자의 원료로 흡수에 용이하다고 밝혔다. 또한,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된 양태반 원료를 사용, 20배 농축된 형태로 섭취할 수 있어 양태반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비타민하우스, 피부 속부터 채우는 먹는 태반 케어 ‘뷰티양태반’]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