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남부지방산림청, 산림청장배 오리엔티어링 대회 개최오는 9월 9일 울주군서 열려... 8월 31일까지 참가자 모집

남부지방산림청(청장 최수천)은 산림레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하여 오는 9월 9일(일) 울주군 영남알프스복합웰컴센터 일원에서 ‘2018년 산림청장배 전국오리엔티어링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사)대한오리엔티어링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산림청이 후원하는 행사로, 울주군에서 주최하는 울주세계산악영화제와 함께 개최되어 참가자에게 영화제 작품 및 산악용품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8월 13일(월)부터 8월 31일(금)까지 이메일로 접수할 예정으로 참가비는 일반부 1만 원, 학생부 5천 원이며, 가족단위 참가자와 초등단체 팀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사)대한오리엔티어링연맹 홈페이지에 접속 후 확인할 수 있으며 사무처로 문의하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리엔티어링은 지도와 나침반을 이용하여 지정된 지점을 지나 최종 목표 지점에 도달하는 시간(점수)을 겨루는 경기로, 인위적인 훼손 없이 푸른 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환경적인 산림레포츠이다.

남부지방산림청은 산림레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하여 오는 9월 9일 울주군 영남알프스복합웰컴센터 일원에서 ‘2018년 산림청장배 전국오리엔티어링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남부지방산림청]

정재길 기자  ynkiller@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