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림
산림분야 창업지원 프로그램 ‘창업의 숲’ 참가자 모집한국임업진흥원, 산림분야 창업과 일자리 창출기회 제공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7월 31일부터 산림 특화 혁신 창업지원 프로그램인 ‘창업의 숲’ 참가자를 모집한다.

창업의 숲 은 산림분야 예비창업자의 성공 창업을 단계별로 지원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일반법인, 영농조합법인 등으로 법인화 시키고, 나아가 산림분야의 창업과 일자리 창출을 활성화 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모집분야는 목공, 임산물, 산림서비스 분야로, 참가자에게는 창업 기초 및 실무교육, 멘토링, 컨설팅, 마켓테스트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제 법인을 설립할 경우 일부 창업비용도 지원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8월 14일(화)까지이며 참가 희망자는 한국임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뒤,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구길본 원장은 “산림분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의 숲’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실제 산림분야 창업과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임업진흥원은 7월 31일부터 산림 특화 혁신 창업지원 프로그램인 ‘창업의 숲’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제공=한국임업진흥원]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