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5억초반대 ‘용인 동천 시크힐’ 타운하우스, 가격 경쟁력 입소문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시한 5억초반대 단독주택 ‘용인 동천 시크힐 타운하우스’가 주목 받고 있다.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내 기존 주택단지인 SM루빌과 같은 단지에 조성되는 ‘용인 동천 시크힐 타운하우스’는 현재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일대일 수요자 맞춤설계가 가능한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나만의 단독주택’을 설계할 수 있다.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용인 동천동 시크힐 타운하우스는 1:1 맞춤설계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경쟁력까지 두루 갖춘 주거지로 상승률이 두드러진다.

5억초반대 단독주택 주거형태로 아파트 단지를 단독주택에 접목시킨 특화 설계로 아이들과 부모 등 가족구성원에 따라 자유롭게 내부를 꾸밀 수 있다.

실제로 1, 2층 정원 조성과 텃밭과 장독이 있는 마당 등을 직접 설계 가능하며, 가장 큰 안방을 1층에 둬 보다 넓고 조용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다락방과 테라스 등 개인이 원하는 맞춤 설계를 통해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공간 조성도 가능하다.

조용하고 풍요로운 주거공간 구성으로 자녀들의 놀이 공간 또는 테라스가 함께 있는 서재를 만들 수 있고, 아이들과 애완동물들이 마음 놓고 뛰놀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환경 구성을 해볼 수 있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건축설계의 전문성이 부족하다는 인식으로 어렵게 생각할 수 있지만, 용인시크 힐 타운하우스는 이 모든 설계과정을 용인시크 힐 타운하우스 내 전문 설계사와 함께 진행해 호평받고 있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집을 지을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답답한 도시와 획일화된 아파트에서 벗어나고 싶은 엘리트 수요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타운하우스 관계자는 “내가 짓는 집의 자부심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문의하고 있어 빠른 마감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수요자들 사이에서는 더욱 유명한 용인 시크힐 타운하우스는 강남과 판교, 분당 등에 생활기반을 둔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일대에는 판교 제2 테크노밸리가 있고, 2018년부터 약 17만명이 입주하며, 이에 따른 대체 주거지로 용인 수지구가 급부상 중이다.

뿐만 아니라 대단위 마을 재테크를 생각할 만큼 일부 귀촌을 준비하는 이들의 실패원인을 토대로 우수한 입지를 선점했다. 10분 이내 거리에 대형병원과 대형마트, 아이들의 교육시설 등이 자리한 입지를 선점한 타운하우스로 단지 내에는 고급 마을이 형성돼 있다.

단지 주변에는 용인 서울 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분당 수서 간 고속국도, 대왕 판교로 등이 있어 자가용으로 이용하기 수월하다. 또 신분당선 개통으로 동천역에서 강남까지 16분이면 출퇴근이 가능하고, SRT 수서역까지 개통되면서 전국적으로 대중교통의 이용이 빨라졌다.

 

방정현 기자  bangjh@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