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CJ사료 우수성 입증2016년 김포검정 평가대회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지난 15일 김포에서 2016년 성적을 기반으로 한 2016년 김포시 검정농가 평가대회가 개최된 가운데, 당사 고객 4개 목장이 7개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김포검정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행사로 검정회원들의 연간성적을 공유하는 이번 행사에서, 당사거래 4곳의 목장이 7개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305일 우수 개체 산유량 1위 발해목장/ 생애 누적산유량 1위 발해목장/ 선형심사 2위 영월목장/ 유질상 1위 봉성목장, 2위 영월목장, 향상도부문 태홍목장/ 베스트 목장 2위 영월목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을 하게 된 영월목장은 “밀크젠 제품과 함께 한 이후에 전반적으로 성적이 많이 개선되었고,  CJ의 컨설팅이 목장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며 소감을 밝혔다.

경기지점 이영석 부장은 “작년에 이어서 이번 연도에도 각 항목마다 수상자를 배출해서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김포지역을 비롯한 경기지역에 있어서 목장의 생산량 증대와 성적개선을 위해 더욱 분발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앞으로도 목장의 수익을 위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광조 기자  leekcho@empas.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