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산모와 아기 위한 우유 효능 정보 제공우유자조금관리위, 맘앤베이비엑스포 참여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2017년 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임산부 및 영유아와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우유섭취 가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산모와 아기를 위한 건강 우유레시피, 올바른 우유섭취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본 행사를 찾는 예비 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부 프로그램은 우유섭취와 출산전후 및 영유아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효과100% 똑똑하게 마시는 우리 흰 우유와 △튼튼 쑥쑥 우유 건강 레시피 정보제공 및 시연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마크 정보제공 △K-MILK 인증제품 전시 △우유 및 아이스크림 시식으로 구성된다. 또 상설체험으로 ‘치즈볼 만들기’와 경품 이벤트 ‘밀크 룰렛을 돌려라!’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임산부, 태아, 영유아와 관련된 우유 효능과 하루권장량 및 우유 섭취법, 우유 건강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우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 마크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대상에 맞는 올바른 정보제공으로 우유의 친근감과 호감도를 높이는 뜻 깊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박람회 참여뿐 아니라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사업을 추진해 우리 국산 흰 우유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환 기자  kjh@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