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네스카페, 신제품 '네스카페 콜드브루' 출시네스카페 브랜드위크에서 제품 구입 시 글라스 보틀 증정 행사도 진행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차세대 콜드브루 신제품 ‘네스카페 콜드브루’의 론칭을 기념해 콜드브루 전용 한정판 대나무 글라스 보틀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월 24일 밝혔다.

최근 네스카페가 선보인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프리미엄 콜롬비아 산 원두를 사용해 입안에 여운이 남는 섬세한 플로럴 향으로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콜드브루 제품이다. 콜드브루 특유의 산뜻하고 깔끔한 풍미와 실크같은 부드러움이 감도는 마우스필(Mouthfeel)을 선사한다.

네스카페는 오는 27일까지 롯데닷컴에서 네스카페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하며, 네스카페 콜드브루 30개입 구매 고객에게 콜드브루 전용 대나무 글라스 보틀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후 28일부터 내달 6월 3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되는 네스카페 브랜드위크 기획전에서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번 증정품인 대나무 글라스 보틀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대나무 소재의 뚜껑에 6mm 두께의 최고급 이중 내열 유리를 사용해 시원함이 느껴지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0~100도 온도에도 쉽게 파손되지 않으며 내용물의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습기로 인한 물기도 발생하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한정판 대나무 글라스 보틀은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타깃 층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모던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증정품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네스카페 콜드브루를 통해 기존 스틱원두커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커피를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 대나무 글라스 보틀. [사진제공=네스카페]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