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농협주유소, 정품·정량 주유로 고객 신뢰 얻어양파 소비촉진을 위해 이용고객에 양파 사은품 증정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가고양유통센터에 위치한 농협주유소(셀프)를 방문해 주유고객(맨 오른쪽)에게 양파 사은품을 전달하며, 셀프 주유방법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농협]

농협(회장 김병원) 경제지주가 정품·정량 NH-OIL 농협주유소 알리기에 나섰다.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는 5월 14일 고양유통센터 농협주유소를 방문해 정품·정량 주유로 고객 신뢰 확보할 것을 강조하고, 양파 소비촉진을 위해 농협주유소 이용고객에게 양파 사은품을 제공했다.

농협은 주유소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맞이인사, 셀프 주유안내 등 대고객 CS운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양파가격 폭락으로 시름하고 있는 농업인을 응원하기 위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우리 농산물 제값받기 운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S교육을 지속 실시하여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농협주유소가 되겠다.”면서, “최근 생산량 증가, 수입물량 급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재배농가에 도움을 주기 위한 우리 농산물 소비 확대 행사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